•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즐겨찾기회사소개지역방송회사소개위약금조회

CMB 스마트 할부 이용약관


 

1(목적)

이 계약은 씨엠비대전방송(이하 회사라 합니다)과 구매자(이하 고객이라 합니다) 사이에 체결 된 CMB 스마트 할부 서비스 상품(이하 상품이라고 합니다) 이용에 대한 계약(이하 본 계약이라고 합니다)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계약의 성립)

회사고객회사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을 할부 판매합니다. “고객은 할부기간 중 본 계약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고객은 당사 내부 가입기준에 의해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 아래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확인될 경우 본 계약은 효력을 상실합니다.

(a) 고객의 신용등급이 7등급 이상일 것 (1~7등급)

(b) CMB 서비스 이용요금을 과거 또는 현재 체납한 이력이 없을 것

고객에게 상품이 공급 및 설치되어 상품의 설치확인서에 서명날인 한날로부터 본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3(특약사항)

양 당사자의 합의하에 고객이 할부금을 완납하기 전까지 할부 목적물에 대해 회사는 질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할부금을 완납하기 전에 회사의 사전 서면 승낙 없이 상품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질권을 설정하는 등의 임의 처분을 할 수 없습니다.

 

4(할부금 납부)

고객은 계약 시 약정한 월 할부금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할부기간 중 제13조에 의해 본 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일시불로 상품의 할부 대금을 완납하여야 합니다.

 

5(기간 및 이용조건)

본 계약의 기간은 회사고객에게 상품을 공급 및 설치하여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된 날부터 할부금 완납일까지 입니다.

 

6(상품의 인도 및 설치)

회사상품의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배송 및 설치를 지원합니다.

통상적인 설치 비용이 아닌 추가비용(벽걸이 설치 등)고객의 부담으로 합니다.

고객상품을 인수 및 설치 완료 시 상품의 설치확인서에 서명날인 후 1부 를 교부 받아야 하며, 이때 상품의 상태, 성능이 정상적인 것을 확인합니다.

고객의 월 할부금 지급의무는 설치확인 및 설치확인서에 고객또는 고객의 적법한 대리인/수임인이 서명 또는 기명날인한 시점부터 개시됩니다.

 

7(상품의 유지보수)

상품의 하자 및 파손에 따른 A/S 발생 시에는 설치 시 제공 받은 제조사의 제품 약관 및 정책을 기준으로 제조사가 직접 수행합니다.

무상유지보수는 상품설치가 완료되는 날부터 제조사의 보증기간에 따라 진행되며, 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유지보수 됩니다.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 시 A/S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8(요금 청구 및 기준)

월 할부금은 상품의 인도 및 설치한 날의 익월부터 청구됩니다.

상품개시 후 발생되는 월 할부금 지급의무는 매월 단위로 발생되는 것으로 하며, “회사는 이를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전월 미납액이 있을 경우 미납액 및 연체이자를 포함하여 당월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월 할부금은 회사의 방송통신 서비스 이용료와 합산하여 익월 청구합니다.

 

9(지연배상금)

고객이 할부금의 지급을 연체할 경우에는 연체된 할부금의 100분의 2에 해당하는 지연손해금이 부과됩니다.

 

10(배송 전 계약해지)

고객상품신청 후에 배송 전 계약해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배송 후 "상품의 포장을 개봉하기 전에는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11("고객"의 철회권)

"고객""상품"을 인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본 계약"에 관한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계약의 철회는 위 기간 내에 "고객"이 철회의 의사표시가 기재된 서면을 "회사"에게 발송하여야 하며, 서면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상품의 포장박스를 개봉한 이후 제품이 훼손 또는 사용되지 않는 경우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나, 포장비용 중 '일부'"고객"이 부담하여야 한다 . , “상품의 성능과 관련된 제조상의 결함은 상품 인수 후 14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합니다.

 

12(계약의 해지)

고객이 할부금의 납입을 연체하여 회사가 계약해제 전 14일 이상 소비자에게 그 이행을 서면으로 최고하였음에도, “고객이 이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회사가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은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13(기한이익의 상실 및 잔여할부금의 일시 청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본 계약을 종료 할 수 있으며, “고객에 대하여 고객의 잔여할부금 전액을 일시불 지급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할부 대금을 5회 이상 미납하고 미납금액이 전체 할부가격의 10%를 초과하는 경우

. “고객이 생업에 종사하기 위하여 또는 외국인과의 혼인 및 연고관계로 인하여 외국에 이주하는 경우

. “고객이 허위자료의 제출 등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본 계약을 체결한 경우

 

14(중도일시불 납입)

고객은 할부기간 중 언제라도 할부금 채무를 일시에 상환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일시에 상환하는 금액은 나머지 할부기간 동안의 잔여할부원금으로 합니다.

고객회사에 미납할부금 및 연체이자를 포함한 일체의 채무이행을 완료하고, 나머지 할부기간 동안의 잔여할부원금을 일시불로 완납하는 경우, 이 채무행위들이 완료된 날에 정상적으로 계약이 종료되는 것으로 합니다.

 

15(신용보험의 가입)

회사고객에 대한 할부금채권보전을 위하여 보증보험사와 신용보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본 조 제1항의 경우, “고객회사에 대하여 할부금 납입의무를 5회 이상 이행하지 아니하면 회사고객의 미납 할부금을 보증보험회사에 청구하여 보상받게 됩니다.

본 조 제2항에서는 미납 할부금을 회사에 대납한 보증보험사는 고객에게 미납 할부금 및 이에 대한 연 6%의 지연손해금을 합한 금액을 청구하며, 이러한 청구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계속하여 채무이행을 하지 아니할 경우 고객은 은행권 등 각 금융기관에 채무불이행 정보가 등록되어 금융상의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16(구매자의 의무)

고객은 할부금을 완납하기 전에 주소, 자동이체계좌, 결제할 신용카드 등 지급 수단과 관련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고객의 통지 불이행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 또는 불이익에 대하여는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고객의 할부금 변제의무는 상품의 도난, 화재, 재해, 기타의 사유로 인한 훼손, 명실 시에도 계속됩니다.

 

17(불가항력)

천재지변, 전쟁, 내란, 법령제도 개폐, 공권력에 의한 명령처분,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사유로 인하여 회사의 본 계약에 관한 이행지연 또는 이행 불능의 사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 칙

    ① (시행일) 이 약관은 승인 후 즉시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