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해지
아파트 단체계약으로 아날로그 방송 시청 중입니다. 디지털방송으로 변경하게 되면 비용이 얼마나 추가되나요?
디지털 상품은 현재 행사 중으로 자사 단체로 계약된 아파트는 저렴한 수신료와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연락 주시면 상담 직원을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해 장비가 분실되거나 훼손된 경우에는 장비분실 보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단, 장비분실 보상금이 청구된 후 1년 이내에 장비를 반납하실 경우에는 장비분실 보상금을 환급할 수 있습니다.
장비
장비 임대료가 있는 요금제가 있고 없는 요금제가 있어요.
초고속인터넷 i-스마트 / i-스피드 요금제의 경우 모뎀 설치가 필요한 서비스로 장비 임대료가 부과됩니다.
초고속인터넷 i-스피드 광 요금제의 경우 별도의 설치 장비가 없으므로 장비 임대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1년 약정 시 5% / 2년 약정 시 10% / 3년 약정 시 20% / 4년 약정 시 30%의 할인율이 매월 적용되어 요금이 청구됩니다.
가입.해지
방송과 인터넷전화만 가입할 수 있나요?
CMB에서 제공하는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고, 방송과 인터넷전화 서비스만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전화는 인터넷망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타사 인터넷 서비스라도 이용 중이셔야 합니다.
가입.해지
결합상품 사용 중입니다. 인터넷이나 방송만 따로 해지할 수 있나요?
결합상품을 이용하시던 도중에 특정 상품에 대해서만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계약된 약정 기간 내에 특정 상품을 해지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 및 할인반환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해 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해지
방송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터넷을 추가로 가입하여 결합상품으로 묶을 수 있나요?
하나의 상품을 이용하시던 도중에 다른 상품을 추가로 가입하셔도 결합상품으로 묶여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VOD
애플리케이션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CMB 리모컨의 [스마트TV] 버튼을 누르면, 스마트TV 포털 화면이 뜹니다.
리모컨 방향키를 움직여 앱스토어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신 후, 마이앱에 설치되어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은 자동이체, 신용카드, 지로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 자동이체 : 고객님의 계좌에서 매월 출금 일자에 청구금액이 자동 이제
둘. 신용카드 :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신용카드에서 매월 승인 일자에 자동으로 청구금액이 결제
셋. 지로 : 발행된 지로 청구서를 가지고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마감일까지 직접 납부
장애
방송(인터넷)이 전혀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고객행복센터(1544-3434)로 전화 주시면 빠른 접수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는 고객센터 ▶ AS신청/민원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 시 담당자 확인 후 별도 연락을 드려 접수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입니다.